광주 사직도서관은 공사 중 (장기 임시휴관)

포스트 썸네일 이미지

으아악! 세상아, 덤벼라!!

광주 사직도서관까지 걸어갔는데, 헛걸음을 했다.




공사로 인해 임시휴관 중인 광주 사직도서관 1

지난 목요일 밤이었다.

6월인데 벌써 밤에도 덥다.


약속이 있어서 충장로로 나가는 길이었는데, 일부러 사직도서관을 들렀다 가려고 더 먼 길로 돌아서 왔다.

그런데 이게 무슨 일..?




공사로 인해 임시휴관 중인 광주 사직도서관 2

공사로 인해 임시휴관을 한단다.

그것도 7개월씩이나..?! (단축될 수도 있고, 더 연장될 수도 있다.)




참고로 작년 말에도 공사로 임시휴관을 했었다.

건물이 꽤 오래돼서 여기저기 문제가 생기고 있는 건지, 아니면 리모델링이라도 하는 것인지 모르겠다.


거의 올 한 해 동안 책을 못 읽게 생겼다.





공사로 인해 임시휴관 중인 광주 사직도서관 3

입구까지 가서 사진이나 한 장 남겨보았다.

공사가 빨리 끝나길 바란다.




참고로 블로그에 '책 리뷰' 카테고리를 만들어 놓고서는 글을 잘 올리지 않고 있다.

이유는 요즘 책을 자주 읽지 않는 것도 있지만, 가끔 읽어도 뭔가 추천하는 글을 쓸만한 책을 찾지 못한 것도 있다.


사실 이미 책 리뷰를 써놓고 올리지 못하고 있는 글이 있다.

구글 SEO에 관련된 책인데, 지금 내 블로그가 구글에 계속 노출되고 있지 않는 상태라, 그 책을 읽은 후기도 올리지 못하고 있다. 🙄


아니, 생각해 보니까 도서관 문 닫아서 헛걸음한 것보다 이게 더 짜증 나네..?

구글아, 싸우자!!!!!

이 글이 도움이 됐거나 유익했다면 스크롤을 조금만 더 내려서 댓글을 남겨주세요. (비로그인도 가능합니다!)
응원이나 피드백이 담긴 댓글은 제가 계속 블로그를 해나갈 수 있는 원동력이 됩니다. 😊

지인에게 보여주고 싶은 글이었다면 URL을 복사해서 메신저나 소셜 미디어에 공유해 주세요.
이전 포스트

댓글 쓰기

0 Comments

문의하기 양식